러닝화 세계에서 비교적 젊은 신생 기업인 Altra는 두 명의 고등학교 러닝 친구인 Golden Harper와 Brian Beckstead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달리는 방식에 맞게 제작된 신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Wasatch 100과 같은 힘든 레이스에서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한 후, 브랜드는 2011년에 Instinct(남성용)와 Intuition(여성용), Altra의 첫 번째 신발을 출시했습니다.
알트라의 장점
이 세 가지 핵심 기술 중 첫 번째는 FootShape입니다. Altras 한 켤레를 개봉하면 다른 신발보다 앞발이 훨씬 더 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확대된 해부학적 발가락 상자는 발이 확장되고 발가락이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제 Altra에는 원본(가장 넓은), 표준 및 슬림(가장 좁은)의 세 가지 FootShape가 있습니다. 신발은 한 가지 모양으로만 제공되지만 다양한 모양은 다양한 주자 선호도에 적합합니다.
두 번째 특징은 발 뒤꿈치에서 발끝까지의 높이 차이(뒤꿈치에서 발 앞부분까지의 높이 차이)를 나타내는 Balanced Cushioning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브랜드의 신발과 달리 Altra 신발은 드롭이 거의 또는 전혀 없어 발이 뒤꿈치에서 발끝까지 아래로 기울어지지 않고 평평하게 앉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보폭을 촉진하고 충격이 덜한 착지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성 전용 Fit4Her 라스트는 여성 발의 생체 역학에 맞게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이 신발은 발 뒤꿈치와 발 중간을 통해 더 좁게 제작되었으며 여성의 긴 아치에 더 잘 맞습니다.
최고의 알트라 러닝화
일일 로드 트레이너: Escalante 3
최대 쿠셔닝: 올림푸스 4
장거리에 가장 적합: Torin 5
로드 레이싱에 가장 적합: Vanish Carbon
교차 훈련에 가장 적합: Solstice XT 2
업템포스에 가장 적합: 리베라 2
트레일 레이싱에 가장 적합: Lone Peak 6
Overpronators에 가장 적합: 조항 6
테크니컬 트레일에 가장 적합: 슈페리어 5
일일 트레일 트레이너: 팀프 4
데일리 로드 트레이너
에스컬란테 3
Escalante는 데뷔 때부터 일종의 골디락스 신발이었습니다. 적당한 쿠셔닝으로 장거리 달리기와 일상적인 훈련을 할 수 있을 만큼 부드러우면서도 속력을 내기에 충분한 가볍고 탄력이 있습니다. 우리 테스터는 마라톤에서 운동 추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위해 그것을 착용했습니다. 최신 버전에는 더 좁고 "양말 같은" 갑피가 추가되어 발에 더 밀착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그 아래에는 충격 흡수와 에너지 반환의 균형을 유지하는 승차감을 만드는 동일한 Ego 쿠션이 있습니다. 더 가볍고 슬림한 선택을 원하시면 Escalante Racer를 사용해 보십시오.
맥스 쿠셔닝
올림푸스 4
올림푸스(Olympus)의 튼튼한 밑창(스택 높이가 33mm로 우뚝 솟음)을 보면 안락한 승차감을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러너에게는 그것이 투박하다고 비명을 지르겠지만, 압축 성형된 EVA 미드솔은 모든 페이스에서 쿠셔닝과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된 갑피는 개선된 핏을 제공하며 Altra의 트레이드마크인 넓은 토 박스는 더 오랜 노력으로 발이 부어오르는 것을 수용합니다. Vibram Megagrip 아웃솔 덕분에 견인력이 탁월하고 TrailClaw 러그는 딱딱한 표면과 헐렁한 표면 모두에서 잘 작동합니다.
장기 실행에 가장 적합
토린 5
Torin 5는 Torin 4.5 Plush의 후속 제품으로 예상대로 훈련 및 장거리 달리기를 위해 설계된 쿠션이 높은 신발입니다. Altra는 Quantic 쿠셔닝을 떨어뜨리고 Ego Max를 선호합니다. Ego Max는 가볍고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메쉬 갑피는 통기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몰딩된 힐 칼라를 덧대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핏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주의 사항: Altra 웹사이트의 많은 리뷰어들은 혀가 지나치게 뻣뻣하고 자극을 유발한다고 불평합니다.
로드 레이싱에 가장 적합
배니쉬 카본
많은 러닝화 브랜드가 경량 폼과 탄소 섬유로 새로운 레이싱 신발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Vanish Carbon은 Altra의 장르입니다. 신발은 브랜드의 가장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 소재인 완전히 새로운 폼인 Ego Pro를 사용합니다. 절반 길이의 탄소 섬유 플레이트와 짝을 이루어 날렵하고 추진력이 있으며 밑창은 로커 모양으로 되어 있어 발가락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은 엔지니어링 메쉬를 얹고 슬림한 FootShape를 사용하여 다른 Altra 모델보다 약간 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크로스 트레이닝에 가장 적합
솔스티스 XT 2
Solstice는 체육관일과 가끔 발생하는 짧은 주행 거리를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된 다용도 신발입니다. 최신 버전은 기존 모델보다 더 단단한 개선된 케이지 갑피와 함께 제공되며 잠금 핏을 생성하고 측면 이동 중에 발을 고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추가 내구성과 보호를 위해 토 캡이 있습니다. 미니멀한 쿠셔닝과 유연한 제로 드롭 미드솔은 지면에 대한 좋은 느낌(역도에 이상적)을 제공하고, 전체 커버리지 고무 아웃솔은 모든 종류의 운동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그립을 제공합니다.
업템포스에 가장 적합
리베라 2
적당히 쿠션이 있는 트레이너인 Rivera는 트랙 데이와 포장 도로에서 템포 런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두 번째 반복은 발 중앙부에 꼭 맞고 지지력이 있는 핏을 위해 슬림한 FootShape를 중심으로 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갑피와 함께 제공됩니다. 메쉬 소재도 통기성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리베라의 가벼운 무게, 반응성이 뛰어난 Ego 쿠셔닝, 유연한 중창은 더 빠른 속도로 훈련하는 데 이상적인 부드럽고 활기찬 승차감을 제공합니다(장거리 달리기도 가능).
트레일 레이싱에 가장 적합
론 피크 6
Lone Peak는 Altra의 첫 번째 트레일 신발이며 계속해서 최고의 경쟁자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2022년 최고의 트레일 신발 중 하나로 명명했습니다. 느낌과 향상된 착용감. 가장 큰 특징은 젖은 바위와 느슨한 흙에서 좋은 그립을 제공하는 MaxTrac 밑창입니다. 중창은 Ego 폼을 사용하여 적당한 쿠셔닝을 제공하고 암판은 발을 보호합니다. 그러나 일부 테스터는 더 많은 보호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한 테스터는 "길고 들쭉날쭉한 바위가 많은 지형을 오래 달리고 나면 발이 꽤 두들겨 맞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Overpronators에 가장 적합
조항 6
2022년 최고의 지지 신발 중 하나로 선정된 조항 6은 지지를 덜 방해합니다. 주요 지원 기능은 보폭을 너무 많이 방해하지 않으면서 과내전을 부드럽게 교정하는 GuideRail 디자인입니다. 신발의 여섯 번째 반복에서 Altra는 GuideRail을 간소화하고 갑피를 개선된 핏을 위해 두 갈래의 안쪽 스트랩으로 개조했습니다. 중창에서 검증된 Ego 폼은 부드러움과 우수한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여 Provision을 스피드 워크에 충분히 활기차게 만듭니다. 한 테스터는 “이 알트라는 트랙에 충분히 가볍습니다. “빠르게 달릴 때 발 전체가 지면 접촉과 토오프를 통해 아주 자연스럽게 굴러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테크니컬 트레일에 가장 적합
슈페리어 5
발과 트레일 사이에 신발이 많은 것이 싫으십니까? 슈페리어가 바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발에 무언가를 묶은 상태에서 맨발로 달리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Superior 5는 가볍고 미니멀한 쿠셔닝을 위해 Quantic 폼의 얇은 층을 특징으로 하며, 중창에는 발과 함께 구부러지는 데 도움이 되는 홈이 있습니다. 착탈식 암판을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보호 기능을 추가(또는 무게 감소)할 수 있으며 부리토 스타일의 텅이 발을 감싸 안전한 핏을 제공합니다. 접지력이 뛰어난 MaxTrac 아웃솔을 사용하며 갑피에는 무성한 트레일을 걸을 수 있는 각반 부착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일 트레일 트레이너
팀프 4
Timp 4는 트레일 러너를 위한 Altra의 주력 트레이너입니다. 쿠션이 있는 승차감과 충분한 그립을 제공하며 최신 버전에는 몇 가지 조정 기능이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Quantic 대신 Ego Max 쿠셔닝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향상되어 푹신한 느낌을 주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밑창 전면은 메쉬 웹으로 감싸져 있어 충격 후 폼이 제자리로 돌아오도록 하여 반발력을 개선하고 안정성을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갑피는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부드러운 칼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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